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hatGPT 에 질문해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Minjupapa 2023. 1. 16. 14:35

본문

728x90

참으로 신박하다는 ChatGPT, 생성AI 경험해 보기.

 

주식 질문에 대한 답변은 일반적인 수준이었다.

한글로 질문시에도 크게 어색함 없이 대답을 해준다.

 

 

영문 질문, 어깨의 석회성건염의 치료방법에 대한 질문을 해봤다.

 

그리고 엑셀로 프로그램 만드는 질문을 봤는데, 구체적인 코드 작성과 함께 작성절차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한다.

설명해준대로 실행해보니, 원하던대로 완성됨. 

그리고 이야기 만들기 ㅋ

 

정부에 대한 AI의 평가 물어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울 정도로 인공지능이 발달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