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델로 배우 김다미 선정, 그 배경에 관한 생각

관심기업/더네이쳐홀딩스

by Minjupapa 2022. 8. 24. 00:41

본문

728x90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델로 배우 김다미 선정

사진제공 더네이쳐홀딩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022년 F/W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다미를 선정했다고 18

fashionseoul.com

 

포인트!

 

향후 김다미는 국내뿐 아니라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해외 모델로도 활동 예정이다. <이태원 클라쓰>, <그해 우리는> 등 출연 작품이 글로벌 OTT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며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김다미는 홍콩과 대만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뮤즈로 활약할 예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최근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해 하반기부터는 중국을 시작으로 일본, 호주, 뉴질랜드,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 진출 계획을 확정한 바 있다.

 

 

개인적으로 일본을 더욱 주목하게 된다.

왜?

'이태원 클라쓰'의 일본 내 인기 때문!

 

 

이태원 클라쓰
더네이쳐홀딩스의 글로벌 시장 확대 계획

 

 

CNB JOURNAL 김금영/2022. 7. 11. 10:03:28

 

 

 

'이태원 클라쓰' 일본판 리메이크 '롯폰기 클라쓰' 에 일본 시청자 반응 엇갈리는 이유

일본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둘러싼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일본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톱 10에 입성하며 인기작 반열에 올랐지만, 연출과 배우의 연기가 한국 원작과 비교된다

weekly.cnbnews.com

 

하지만 리메이크 작인 롯폰기 클라쓰는 실패로 끝났고

오히려 원작인 ‘이태원 클라쓰’ 다시보기 열풍이 더 거세진 분위기다. 공개된 지 2년이 지난 한국 원작이 다시 주목을 받으며 29일 현재 일본 넷플릭스 TV 부문 1위로 올라서는 기현상이 벌어졌다. ‘롯폰기 클라쓰’ 방영을 계기로 시청자들이 원작 다시보기에 나서면서 ‘이태원 클라쓰’의 역주행에 불이 붙은 것으로 풀이된다.

 

 

“왜 한국처럼 못 만드나?” 일본, 박서준 따라했다가 ‘망했다’

“차라리 한국 원작을 다시 보겠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슈퍼 IP(지식재산권) ‘이태원 클라쓰’의 일본 리메이크판이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OTT) 플랫폼 넷플릭스와 TV아사히를 통해 공개

biz.heraldcorp.com

 

물론 박서준이 모델이라면 더 좋았겠지만...

마케팅비용 등 여러가지 검토가 있었으리라 본다.

 

2022. 8. 23. 넷플릭스 일본 TOP 10  순위(TV SHOWS)를 보면 이태원클라쓰(Itaewon Class)가 3위에 링크 되어 있다.

일본에 공개된지 2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3위라니 정말 놀랍지 않은가! 

 

 

우영우가 1위인 것은 눈에 띤다. ㅋㅋ

https://flixpatrol.com/top10/netflix/taiwan/2022-08-23/

 

 

그리고 올해 초 기사

http://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328510

 

최우식·김다미 ‘그해 우리는’, 넷플릭스 글로벌 9위…9개국 1위 - 싱글리스트

‘그 해 우리는’이 넷플릭스 글로벌 TOP10에 들었다.27일 스트리밍 플랫폼의 VOD 차트 등을 공개하는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최우식, 김다미 주연의 ‘그 해 우리는’이 TV시리즈 부문 TOP10에 들었

www.slist.kr

 

 

배우 김다미의 선전을 기대해본다.

더네이쳐홀딩스의 해외진출이 성공하길 기원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