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짤모음_주식은심리

투자철학과 마인드

by Minjupapa 2022. 8. 6. 02:32

본문

728x90

 

[출처] 인간지표짤 개구리페페 주식,코인짤 모음|작성자 슈츠비

 

 

정보 알려주신 피터케이님과 글 작성해서 공유해주신 슈츠비님께 감사.

 

 

인간지표짤 개구리페페 주식,코인짤 모음

고점판독기 입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누가 내 얘기 ...

blog.naver.com

 

 

웃기다.

 

하지만 현실적인

 

 

 

한 번 더 생각하게 되는.

 

주식은 심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